본문 바로가기

사진

코스트코-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 구입기









며칠전에 장보러다녀와서 당분간 코스트코 갈일이없을것 같았는데 상봉점만 비알레띠모카포트를 세일한다는 소식에 퇴근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를 원래알고있어서 우선 거기부터갔는데...ㅜㅜ 이런 가격표만 붙어있고 물건이 하나도없는거에요 디피해놓은것도없구요


그래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재고때문에 그제품만 상봉점에서 세일했던건데 워낙 소량이고 그래서 금방다 팔렸다고하면서


가격표를 떼시더라구요 ㅜㅜ


허탈한 마음에 중앙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딱 드롱기 에스프레소머신이 세일을하면서 절 기다리고있더라구요


만오천원짜리 사러왔다가 이거 잘못하면 십오만원짜리 사게생길판인거죠 ㅜ 다른거 구경하다가 결국 담달 용돈삭감하는


조건으로(저만 커피를 먹어서요 와이프는 커피를 안좋아해서리 ㅎㅎ)집어들고왔습니다 ㅎㅎㅎㅎ








 

박스도 크고 무게도 좀나가는편이더라고요








블랙과 실버가 은근 고급진 모습이였구요.새거라 그런지 사진찍는 제모습이 비칠정도로 반질거리네요 ㅎ






그동안 드립해서 먹을때 썼던 핸드밀로 분쇄설정다시해서 곱게 간모습이네요


칼리타는 조절나사로 조절가능해서 좋았네요~


근데 하루이틀도 아니고 자주 먹어야해서 포스팅을 쓰고있는 지금은 전동핸드밀을 구입한상태입니다


손으로 돌리는건 너무 빡세더라구요







샷은 투샷이라 원샷이랑 두가지종류로 내릴수있고요 소리는 좀 나는편이지만 


그래도 향긋한 커피향이 너무좋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에소프레소만 내려서 먹어봤구요


그다음에 우유 스팀까지 만들어서 라떼로먹었습니다.스팀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금방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만들어집니다


단지 나중에 청소를해줘야해서 조금 귀찮긴하더라구요


저희 와이프는 참 좋아라 합니다 그냥 에소프레소는 너무써서 못먹겠다면서요~


아~꿀맛이네요 ㅎㅎ 잠은 다 잤네요




그리고 이번에 같이 구입한 스타벅스 핫코코아입니다~


맛은 덜 자극적(소금맛처럼 짠느낌)이지만 스위스미스보단 덜 단것같았어요 우유탓인가 음


제 입맛에는 스위스미스가 좀더 달고 맛난것같은데 그건 개인차가있을수 있을것같아요











커플샷으로 ㅎㅎ 오른쪽이 라떼 ㅎㅎ 조명탓에 커피색깔이 이쁘게 안 나왔네요 ㅜ



저처럼 에소프레소를 자주마시는 분들은 하나쯤 구매하시면 정말 잘이용하실것같아요


자전거 타러가기전에 한잔금방마실수도있고요~~~~


전 강추합니다 ㅎㅎ 가격도 커피숍가격생각하면 정말 저렴하니깐요~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a900> 집에서하는 백일잔치사진  (0) 2016.07.10
어린이대공원 출사 데이트스냅  (0) 2016.06.27
책을 읽는 소년 - 캄보디아  (0) 201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