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라싸브어 la saveur>


와이프가 절위해준비한


 깜짝 생일이벤트였던 라싸브어 레스토랑후기입니다~





입구는 훼이크 ㅋㅋ 화살표 방향으로 좀만가면 입구가있습니다.





와인을 가져가도되지만(콜키지) 병당 5만원부터이니 참고하세요~








가게 자체는 방송이나 블로그에서 본것처럼 화려하지 않고 수수한 느낌이였습니다


가게 크기도 그렇고 너무 요란스럽지 않은게 더 마음에 들었네요


음식에 더 충실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식전빵입니다~이날따라 배도 고픈데 비까지 와서 차가 무지 막혀서 더욱 그리운 빵이였습니다~








샥~잘바라지는 버터~ 빵에 발라먹으니 더욱 맛났어요












두가지 아뮤즈라는 연어샌드위치와 라끌레뜨입니다


사실 전 치즈맛은 잘모르겠어요~


와이프는 맛있었다고 하네요~ㅎㅎ 약간 짠맛이 강한치즈인데 좋아하더라구요







참다랑어와 망고타르타르와 곰취 패스토라는 음식입니다


처음먹어보는거라 생소한 느낌이였지만 망고의 달달함과 참다랑어의 고소함이 잘어울렸습니다~






















왕새우구이와 파프리카소스 캐이퍼베리 소테


캐이퍼베리가 신의 한수였다고 와이프는 생각합니다~^^


이것도 맛이 좋았던 기억입니다


(저는 음알못이라 ㅋㅋㅋ)










부르고뉴달팽이와 표고,렌틸콩소스와 크로와상


평소에먹는 재료의 조화들이 아니여서 생소하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소스가 약간 매꼼한 느낌이있고 고소한맛도있었습니다 


달팽이를 잘구운게 인상적이였습니다 겉이 쫀듯하다고해야할까 음 버터구이라고하기도 그렇고 음,,,,,,






한라봉소르베~~


메인먹기전에 입가심으로 작게 주는데 


어떻게 만드는지 배워서 집에서 먹고싶을정도의 맛이였습니다~상큼상큼






두둥~드뎌 메인디쉬입니다


호주산 양갈비와 비네거소스


전에 워커힐에서 잘못먹은 기억이 있어서 처음에 망설였지만 


먹어보니 확연히 다른 맛에 감동했습니다~


프레이팅이 다른레스토랑과 다르게 딱 간결하게 음식을 담아놓은 모습이 좋았습니다


음식에만 딱 집중된느낌이랄까요~


맛도 집중할만한 맛이였습니다.베리베리굿~




와이프가 먹은 


최고급 한우 등심과 포트와인 소스


아~~이집 잘한다 라는 느낌이 딱 느껴지는 맛이였습니다


부드러운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원래 레어를 잘안먹는 와이프도 두번세번 칭찬을 아끼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칼이 좋은건지 고기가 좋은건지 둘다 좋은건지 모르지만 고기를 써는 느낌이 정말 샥샥 잘라져서 좋았습니다


이맛에 칼질이랄까~~ㅋㅋ





















이달의 메뉴판입니다~


가보시면 정말 후회없을 집인건 확실하구요 


언제또 기회되면 꼭 오고싶은 집입니다~~


 p.s 남자서버중에 조금까칠한 분이 계시던데 그 점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좀더 친절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